parallax background

News

윤재영 대표, 2017 KOREA CEO SUMMIT 창조경영대상 수상


1월 17일, 콘래드호텔 그랜드불룸에서 개최된 <2017 KOREA CEO SUMMIT>에서 타이탄플랫폼 수장이신 윤재영 대표님이 창조경영대상을 수상했습니다.
‘Flying CEO’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국가 브랜드를 홍보하고, 창조∙도시∙문화∙융합산업 주역들의 발굴과 비즈니스 기회는 물론 폭넓은 네트워크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 행사인데요, 윤재영 대표는 ‘Creative CEO Awards’의 창조경영∙도시경영∙문화경영∙동방지혜 등 5개 부문 중 창조경영대상을 수상해 창조적 마인드와 상상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기업경영에 힘쓰고 있는 경영인으로 선정됐습니다.  
윤 대표님은 이날 수상 소감으로 “회사 설립 초기 당시 윈벤션의 디지털 콘텐츠 사업을 구상할 때부터 독창적인 콘텐츠 플랫폼이 되기 위한 끊임 없는 창조적 노력을 했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타이탄플랫폼을 창조적인 플랫폼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 한계를 두지 않은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 ‘2017 코리아 CEO 서밋’서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