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lax background

News

2016 타이탄플랫폼 가족 송년의 밤 개최


타이탄플랫폼이 2016년 12월 21일, The K-Hotel 그랜드볼룸홀에서 <가족 송년의 밤>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송년회는 타이탄플랫폼 한국 본사 임직원 150여명과 임직원 가족, 주주 등이 모여 올해를 정리하는 의미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타이탄플랫폼 윤재영 대표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2016년 한 해 동안 타이탄플랫폼의 발전을 위해 모두가 힘써 온만큼 오늘 하루 즐기고, 다가올 내일을 준비해보자”는 말로 송년회의 포문을 열며 “회사가 고도성장기로 진입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송년회를 축하하기 위해 총 6팀의 타이탄플랫폼 임직원들이 장기자랑을 선보여 송년의 밤을 빛내주셨는데요, 시상에는 멋진 독무대를 꾸며주신 플랫폼 R&D센터 프론트개발팀의 이상준 연구원님이 인기상을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플랫폼 R&D센터의 프론트개발팀 김준철 연구원님, QA팀 원지훈 스텝님, 프론트개발팀 권오택 AM님의 <김.원.권>팀이 3등을 수상했으며 마케팅전략본부의 마케팅디자인팀 이용한 AM님과 마케팅팀 이혜원 스텝님의 팀이 2등을 받았습니다. 장기자랑 1등의 영예는 다같이 참여해 의미있는 작품을 선보인 <타이타닉 듀오> 팀에게 돌아갔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체사진 촬영으로 타이탄플랫폼 송년의 밤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2017년 타이탄플랫폼은 더 높이 도약하고, 더 멋지게 비상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일 행사와 관련한 더 많은 정보와 사진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