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lax background

News

Global Smart Home Device & Content Tech Demo

Come celebrate the global launch of TiTANplatform as we host an exclusive, industry-first media and technology demo for our new ecosystem based on a revolutionary TCI encryption technology: TiTAN Play smart content platform and TiTAN Core smart home devices. Share Tweet

자녀들과 함께한 타이탄플랫폼 ‘제1회 타이탄 꿈나무 직장체험’

지난 14일 역삼동 본사와 별관 윈윈교육센터에서 자녀들과 함께한 타이탄플랫폼 ‘제1회 타이탄 꿈나무 직장체험’ 행사가 열렸습니다.이번 행사는 직원 자녀들을 회사로 초대해 부모님들의 일터를 구경하고 업무 현장을 보고 느끼면서부모님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키우고 IT 분야에 대한 이해와 진로 탐색을 돕기 위해 마련됐는데요.이날 커뮤니케이션실 인재개발팀의 김수환 AM님이 행사를 진행해 주셨습니다.간략한 회사소개에 이어 스마트 홈 디바이스 ‘타이탄 코어 클루웍스’와 개발 진행 중인 소셜 AI 로봇의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보는 시연회가 열렸는데요.우리의 삶을 보다 재미있고, 편하게 만들어 줄 타이탄플랫폼의 첫 소셜 AI 로봇이 기대되는 순간이었습니다.시연을 마친 후 본사로 넘어와 부모님과 자녀분들이 점심식사 시간을 가졌는데요.부모님의 일터를 이해하고 가족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보다 자세한 내용은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

타이탄플랫폼 Vidcon 2017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다!

타이탄플랫폼이세계 최대 온라인 비디오 컨퍼런스 'VidCon2017(이하 비드콘)에 참가했습니다. 2년 연속으로 비드콘에 참가한 타이탄플랫폼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차세대 디바이스인 '타이탄 코어 클루웍스(TiTAN Core clueworks)'와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winvention)'을 선보여 차세대 핵심 IT 서비스가 포괄적으로 제공되었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 타이탄플랫폼 부스에서는 노래반주 기능 체험을 위한 무대행사를 마련해 큰 인기를 끌며 부스 열기가 대단했습니다. 타이탄플랫폼은 이번 비드콘 참여를 통해 4차 산업 시대의 콘텐츠와 IT산업 방향을 제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미국 사이니지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 - P2PXtreme Inc.

16일 역삼동 타이탄플랫폼 본사에서 P2PXtreme과 업무협약식이 있었습니다. 미국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P2PXtreme은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실내외 디스플레이 제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R&D 역량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사이니지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판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마케팅 자원까지 보유한 곳입니다. 타이탄플랫폼은 P2P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미국 사이니지 시장의 판로를 개척하고 TiTAN DID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초석을 다질 예정입니다. 앞으로 타이탄플랫폼과 P2P이 보여줄 진취적인 행보에 많은 응원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이비씨솔루션과의 B2B 사업을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 업무협약 체결

타이탄플랫폼이 B2B 사업 강화를 위해 에이비씨솔루션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를 맺었습니다. 지난 9일, 역삼역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윤재영 사장님과 에이비씨솔루션 이태형 대표님이 참석해 타이탄플랫폼의 B2B 영업 및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지금까지 타이탄플랫폼은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과 스마트 홈 코어 클루웍스를 기반으로 C.P.N.D (Content, Platform, Network, Device) 융합 상품을 여러 기업과 공공기관에 제공해왔는데요. 향후 에이비씨솔루션의 폭넓은 유통망과 노하우를 통해 B2B 시장의 주도권을 확보할 계획입니다. 타이탄플랫폼과 에이비씨솔루션이 함께 펼쳐갈 멋진 파트너십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이탄플랫폼, 제주포럼에서 TCI 선보이다

아시아의 미래 비전 공유를 위한 대표적인 국제행사, 제주포럼에 타이탄플랫폼 윤재영 대표님이 참가하셨습니다. 이번 제주포럼에서 타이탄플랫폼 윤재영 대표님은 '뉴미디어 발전에 따른 권리 보호기술의 필요성, 그리고 생태계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는 전략에 대해 기조연설을 하셨습니다. 또한, 타이탄플랫폼의 특허기술인 'TCI 식별코드'를 제안하셨는데요. TCI는 콘텐츠의 불법 유출을 방지하는 타이탄플랫폼의 특허기술로 기존 콘텐츠 보호 기술보다 TCI는 보안단계가 한 단계 더 높아 불법 복제 및 유출 위험이 적어 선순환 구조의 미디어 생태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한편, 세션에 함께 참석한 이상기 한중지역경제협회 회장, 한팡밍 치하얼학회 주석, 왕충 러스 부대표 등 연사들도 윤재영 대표님의 발표에 주목하였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이탄플랫폼, 세계 석학들과 AI 산업의 미래를 논하다

지난 18일 역삼동 타이탄플랫폼 본사에서 AI 산업을 논하는 저녁식사 간담회가 있었습니다. 간담회에는 유엔미래포럼 박영숙 대표를 비롯해 대니 케네디(Danny Kennedy, 캘리포니아 클린에너지펀드 총재), 알렉스 자보론코프(Alex Zhavoronkov, 인실리코 메디슨 CEO), 스벤 클리만(Sven Clemann, 바이어스도르프 기술연구소장) 등 미래 기술을 발굴하는 각계 전문가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타이탄플랫폼의 윤재영 사장님과 임직원들은 차후 출시될 AI 로봇을 시연하고 앞으로의 사업 방향을 제시했는데요. 음성, 동작, 얼굴 등 그동안의 개발 성과들을 선보이여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시연을 지켜본 참석자들은 타이탄플랫폼의 AI로봇이 헬스케어, 에너지 관리, 개인정보 보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윤재영 사장님은 앞으로 AI로봇 R&D에 주력하고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이탄플랫폼, '윈벤션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파티' 개최

어제(17일) 오후, 논현역에 위치한 컨트롤앤 스튜디오에서 '윈벤션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파티'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에서 활동하는 MCN 및 뉴미디어 업체들의 제휴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는데요. 크리에이터 개인이 아닌, MCN 업체와의 안정적인 제휴를 맺음으로써 질 좋은 콘텐츠를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한 행사로 볼 수 있습니다. 윈벤션 채널로도 만나볼 수 있는 와우 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해 SNS 엔터테인먼트, 우리동네 게임리그, 티바이러스 등 다양한 업체들이 파티에 참석해 주셨습니다. 먼저 마케팅전략본부 서비스운영팀의 임시현 매니저님의 윈벤션 소개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는데요. 윈벤션의 핵심기술을 간략하게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4월, 제품발표회로 세간의 주목을 받은 스마트 홈 코어 '클루웍스 5'의 기능 소개가 곧바로 이어졌는데요. 마케팅전략본부의 이남규 이사님께서 직접 발표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자리에 참석한 크리에이터들은 어느 때보다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발표를 경청하며 클루웍스 5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크리에이터 파티가 지속적으로 개최되어 윈벤션 내에서 콘텐츠 협업이 활발히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더 자세한 행사 사진과 내용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이탄플랫폼 윤재영 대표이사 출판기념회 개최

2017년 5월 15일, 역삼역 타이탄플랫폼 본사에서 윤재영 대표이사님의 자기계발서 출판을 기념하는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책 제목은 바로 <스마트 플랫폼, 단 하나의 코어> 인데요. 이 책은 윤재영 사장님이 보안전문가로서 성장했던 청년 시절부터 타이탄플랫폼을 설립한 이후 ICT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까지의 활약상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날 기념회에는 강경수 부사장님을 비롯해 임원진 분들이 한데 모여 출판을 축하해 주셨는데요. 사장님은 책에 직접 친필 서명을 남기신 후, 한 분 한 분 성함을 불러 책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책을 건네 받은 임원 분들은 저마다 진지하거나 흥미진진한 표정으로 책을 살피기도 하셨는데요. <스마트 플랫폼, 단 하나의 코어>는 사장님이 쓰디쓴 인생의 실패를 겪으면서 이를 현명하게 극복하는 방법과 그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진심 어린 '위로'의 말과 인생 선배로서의 '조언'을 담은 이 책은 꿈을 위해 앞만 보고 전진하거나 도전의 실패로 좌절하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하는 책인데요. 바로, 오늘(17일)부터 인터파크를 비롯해 교보문고 등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책 내용 및 행사 사진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지난 5월 12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파주 영어마을 스포츠센터에서 타이탄플랫폼의 2017년도 상반기 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한마음 체육대회'라는 슬로건 하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전 임직원의 단합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되었는데요. 오랜만의 야외 활동으로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약 200여 명에 달하는 임직원들은 타이탄플랫폼을 대표하는 비즈니스 모토인 '열망', '민첩', '공감', '소통'으로 나뉘어 팀을 이루었는데요. 팀 명 만큼이나 결의에 차있는 타이탄 가족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체육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윤재영 대표이사님의 간략한 개회사로 본격적인 체육대회의 막이 올랐습니다. 각 팀 별로 개성이 넘치는 구호를 정하는 미션에 이어 진행된 축구 대항전으로 체육대회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졌는데요. 훌라후프 경기 및 풍선탑 쌓기, 림보 경기와 더불어 릴레이 계주에 이르기 까지 알차고 재미있게 구성된 이번 체육대회는 타이탄플랫폼 임직원 분들의 해맑은 미소를 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 및 사진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이탄플랫폼, 세계 최대 방송장비 전시회 'NAB Show 2017'에 참가

지난 22일(현지시각), 세계 최대 방송장비 전시회 'NAB Show 2017'에 타이탄플랫폼이 참가했습니다. 'NAB Show'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방송장비 전시회로, 매년 130여개 국가에서 9만명 이상의 관련 인사가 참가하는 행사입니다. 올해는 4월 22일부터 27일까지 총 5일간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타이탄플랫폼의 부스에서는 TCI 기술과 타이탄 크리에이터,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 스마트 홈 코어 클루웍스 5. 총 네 가지의 요소들을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행사가 시작되자 많은 참가자들이 타이탄플랫폼의 기술과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북미 서비스 오픈이 가까워진 만큼 방문객들의 관심은 뜨거웠는데요. 스탭들은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방문객이 제시한 의문점에 답하거나, 스마트 홈 코어 '클루웍스 5' 와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 서비스를 체험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부스 방문객들은 '클루웍스 5 와 윈벤션의 시너지가 열어 나갈 미래 OTT 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이 기대된다'고 평했습니다. 타이탄플랫폼은 'NAB Show 2017'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오는 6월부터 전개될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한 입지를 다졌습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로 입지를 넓혀나갈 타이탄플랫폼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타이탄플랫폼의 'NAB Show 2017' 참가와 관련한 더 많은 정보와 사진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탄플랫폼, 미스터리 스릴러 웹무비 '눈을 감다' 제작발표회 개최

2017년 4월 24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웹무비 '눈을 감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눈을 감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인 만큼 '영상으로 어떻게 재탄생 되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에 충분했습니다.이날 MC를 맡은 개그맨 김학도의 진행에 이어 포토타임이 준비되었는데요. 주연 배우인 바로와 설인아 외에도 이한종, 원미연, 조영진, 이재포, 이철민과 같은 실력파 배우들이 제작발표회에 등장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곧이어 '눈을 감다'의 본편 1부가 공개되었는데요. 긴장감 넘치는 10여 분이 흐른 이후 마지막 장면이 끝나자 제작발표회가 열린 강당은 박수갈채로 가득 찼습니다. 한편, 출연진들은 제작발표회를 마무리하며 재미있는 공약들을 한가지 씩 내걸었는데요. 먼저 배우 바로는 올해가 2017년 인만큼 만약 17만 뷰가 넘을 시 '설인아 씨와 함께 시각장애인들을 찾아 뵙고 함께 시간을 보내겠다'는 말을 꺼냈습니다. 이에 상대 배우 설인아는 '21세기이니 21만 뷰가 넘을 경우, 총 스물 한 분을 초대해 바로 씨와 함께 한강에서 쓰레기를 줍겠다'는 바람직한 공약을 내걸기도 했습니다.이를 마지막으로 총 12부작으로 제작된 미스터리 스릴러 웹무비 '눈을 감다'의 제작발표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눈을 감다'는 오늘 (25일) 자정 12시,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과 카카오페이지에서 동시 개봉되었는데요. 회를 거듭할 수록 흥미로운 사건들과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나갈 '눈을 감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제작발표회와 관련한 더 많은 정보와 사진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탄플랫폼, 자문위촉을 위해 Young & Young International Co.LTD와 MOU 체결

지난 1월 20일 타이탄플랫폼 한국 본사에서 Young & Young International Co.LTD와의 자문위원 위촉을 위한 MOU 체결이 있었습니다. 콘텐츠 소싱 및 클루웍스와 관련한 자문위원을 위촉하기 위한 자리였는데요, 이날 협약식에는 타이탄플랫폼의 수장이신 윤재영 대표이사님과 Jennie Yeung (Yeung Siu Fong)님이 함께 하셨습니다. 체결식에서 윤재영 대표이사님은 "이번 MOU 체결로 인해 오는 3월 북미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과 일본 시장 진출에 있어 윈벤션과 클루웍스를 제대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을 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한편, 유엔 교육 과학 문화기구(UNESCHAF)의 창립자인 제니 영은 지난 2001년부터 기업, 사회 공동체 및 정부의 고문으로 활동을 해왔습니다. Young & Young International Co.LTD 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윤재영 대표, 2017 KOREA CEO SUMMIT 창조경영대상 수상

1월 17일, 콘래드호텔 그랜드불룸에서 개최된 <2017 KOREA CEO SUMMIT>에서 타이탄플랫폼 수장이신 윤재영 대표님이 창조경영대상을 수상했습니다.‘Flying CEO’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국가 브랜드를 홍보하고, 창조∙도시∙문화∙융합산업 주역들의 발굴과 비즈니스 기회는 물론 폭넓은 네트워크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 행사인데요, 윤재영 대표는 ‘Creative CEO Awards’의 창조경영∙도시경영∙문화경영∙동방지혜 등 5개 부문 중 창조경영대상을 수상해 창조적 마인드와 상상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갖추고 기업경영에 힘쓰고 있는 경영인으로 선정됐습니다. 윤 대표님은 이날 수상 소감으로 “회사 설립 초기 당시 윈벤션의 디지털 콘텐츠 사업을 구상할 때부터 독창적인 콘텐츠 플랫폼이 되기 위한 끊임 없는 창조적 노력을 했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타이탄플랫폼을 창조적인 플랫폼 기업으로 만들기 위해 한계를 두지 않은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윤재영 타이탄플랫폼 대표, ‘2017 코리아 CEO 서밋’서 수상

Korea CEO Summit, 타이탄플랫폼에 해외 경제인 내방

1월 18일 수요일, 'Korea CEO Summit'을 통해 타이탄플랫폼 한국 본사에 해외 경제인들이 내방하셨습니다.몽골 경제인 및 정치인(국회의원 등), 그리고 중국 경제인 총 열 두분이 자리에 참석해 주셨는데요, Korea CEO Summit 관계자 분들도 함께 하셨습니다. 통역사를 통해 해외 경제인 분들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윤재영 대표이사님의 환영 인사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어서 회사소개 영상과 함께 영상 중간에 대표님의 간략한 설명이 있었는데요, 대표님의 말씀 뒤에 곧바로 몽골어와 중국어로 통역이 이뤄졌습니다.특히 회사의 주요 사업인 클루웍스를 소개하기 위해 대표님께서 직접 클루웍스를 시연하셨는데요, 경제인 분들은 클루웍스의 출시 예정가를 물어보는 등 클루웍스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해외 경제인 분들을 중심으로 많은 의견이 활발히 오고 갔는데요, 교육 콘텐츠 분야에서 국제 아동구호기관 등과의 제휴가 가능할 것이라는 중국 측 경제인의 의견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해외 경제인 분들에게 타이탄플랫폼을 알릴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당일 행사와 관련된 정보와 사진은 타이탄플랫폼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